[22대 총선]의정부 갑 을 후보 '북부특별자치도 입장' 격론 예상오늘 후보자 토론회, 고산물류센터도 쟁점....북부 15개 선거구 후보자 토론회 내달 2일 까지
의정부시 갑, 을 선거구 후보자 토론회가 31일 열린다.
갑 선거구는 오전 10시 30분, 을 선거구는 오후 2시 30분이다.
의정부시 갑은 박지혜 민주, 전희경 국힘, 천 강정 개혁신당 후보가 경기 북부 특별자치도, CRC 개발, 호원동 예비군 훈련장 이전, GTX-C노선 지하화 등 지역 현안을 놓고 격돌할 것으로 보인다.
의정부시을 선거구 토론회서는 이재강 민주, 이형섭 국힘 후보가 경기 북부 특별자치도, 고산 물류센터, 8호선 연장 등 지역 이슈가 쟁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개최된 토론회는 의정부시갑은 4월 2일 오후 7시, 의정부시을은 4월 2일 오후 9시 딜라이브 우리 케이블 TV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이날 의정부시 갑, 을과 고양시 갑, 을 4개 선거구 후보자 토론회를 시작으로 경기 북부 15개 선거구 후보자 토론회가 관할 선관위별로 4월 2일까지 열린다.
OBS 지상 방송을 비롯해 종합유선방송사(딜라이브, 아름방송, LG헬로비전, SK브로드밴드)를 통해 4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방송된다.
4월 1일에는 동두천시 양주시 연천군 갑, 을과 포천시 가평군, 남양주시 갑, 을, 병 고양시 병, 정 등 8개 선거구의 토론회가 열리고, 4월 2일에는 구리시와 파주시 갑, 을 3곳의 토론회가 있다.
방송일에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제공하는 다시 보기 서비스로 중앙선거 방송토론회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북부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