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이슈

[22대 총선]박지혜 " 의정부CRC를 디자인 융복합 시티로 개발"

의정부 갑 출마선언." 새로운 의정부 만들고 기후위기를 새로운 성장 기회로 만들겠다"

경기북부이슈 | 기사입력 2024/03/15 [05:41]

[22대 총선]박지혜 " 의정부CRC를 디자인 융복합 시티로 개발"

의정부 갑 출마선언." 새로운 의정부 만들고 기후위기를 새로운 성장 기회로 만들겠다"
경기북부이슈 | 입력 : 2024/03/15 [05:41]

▲ 박지혜 후보가 의정부시청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박지혜 더불어민주당 의정부갑 후보가 14일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개발·교육·교통 3대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승리를 다짐했다.

 

박 후보는 이날 의정부시청 기자실에서 윤석열 대통령으로 인한 우리나라의 퇴행을 막고, 경기 북부와 의정부의 대전환을 위해 나섰다라며 출마를 선언했다.

 

그는 기후 문제는 이제 생존의 문제가 됐다.” 라며 이는 민주당이 자신을 인재 1호로 영입한 이유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나라도 기후 위기를 새로운 성장의 기회로 만들어야 한다. 기후 위기를 성장의 기회로 만들 적임자가 박지혜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의정부 미래를 위한 3대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캠프 레드클라우드를 디자인-미래에너지-역사 관광-복합문화쇼핑 클러스터인 디자인 융복합 시티로 만들어 의정부 미래 먹거리 확보와 탄소중립을 실천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SRT 수서행을 의정부까지 연장하고 1호선 도심 철도 구간을 지하화하는 등 의정부를 경기 북부권 교통거점 도시로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서울에 가지 않아도 충분한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도록 의정부를 경기 북부의 미래 교육 거점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박지혜 후보는 의정부 시민만을 바라보며 새로운 정치, 새로운 의정부를 향해 나아가겠다. 박지혜의 승리는 윤석열 정부의 폭주에 강력한 제동이 될 것이다라며 다시 한번 지지를 호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